정보/L I F E

2021 [별자리 알아보기] + 운세 정리 - 너의 별자리는?-

코드생활 2020. 11. 9. 00:20

@나의 별자리는

 

안녕하세요. 코드 서핑입니다.

2020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 한 해 잘 지내셨나요? 한번 생각해보시면서 오늘은 별자리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간단한 2021년 별자리 운세도 보시면서 다가 올 2021년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지금까지 일적으로, 인관 관계로 에너지를 쏟아부었다면 이제는 열매를 수확할 해입니다. 많은 고민과 결정에 있어서 투자한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됩니다. 주변에서 당신에 대한 칭찬으로 의욕을 불어넣어 줍니다. 더불어 새로운 시작이 많아지는 때이기도 합니다. 스스로를 얽매이지 말고 가능성을 열어둔 채로 임한다면 2021년은 당신에게 있어 많은 성취를 누릴 수 있는 해가 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2020년 이성과의 관계가 당신을 힘들게 했다면, 2021년도 조심해야 합니다. 사소한 일로 문제가 생기기 쉬우며, 순간 자존심을 세울 때 이성과의 문제가 생기기 십상입니다. 차라리 일에 매진하는 것도 문제 해결을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을 곤란하게 만드는 일이 자주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감정적으로 대응하기보다는 마음의 여유를 두고 차분히 생각하고 행동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욕심을 부리기보다는 적은 성취에도 만족하고 넘겨야 합니다.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갑자기 건강이 안 좋아졌다고 생각이 드는 시기가 다가옵니다. 평소 좋지 못한 식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개선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적당한 운동과 함께 건강을 신경 써야 할 때입니다. 이성과의 새로운 만남이 다가올 수 있습니다. 서로 호감이 있으나 상대방과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쉽게 멀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새로운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이어간다면, 당신에게 있어서 좋은 인연으로 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솔직해지고 표현에 거짓이 없어야 합니다. 자신의 행동을 돌아보고 성찰하는 시간을 가져야 탈이 없겠습니다.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무엇인가 시작하려고 생각 중이라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실천해야 합니다. 우물쭈물하다가 이도 저도 아니게 되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복잡한 일에는 단순하게 생각하는 편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인 관계에 있어서 평소 친하게 지내던 사람과 사소한 다툼으로 멀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괜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상황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잘못한 일이 있다면 솔직하게 먼저 사과해야 문제가 없습니다. 재정적으로 과소비를 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말 필요한 게 맞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당신이 평소 안 하던 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갑자기 어떤 일이 하고 싶다면 한 번 시도해보세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현실적이지 못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고려해서 진행한다면 행복과 기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르는 분야에 있어서 두려움이나 걱정이 앞선다면 과감히 한 발자국 앞으로 전진할 필요가 있는 때입니다.

주변의 도움을 적절히 이용한다면 당신에게 득이 되는 결과를 가져 올 것입니다.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당신의 생각을 강하게 밀어붙인다면 인간관계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마음가짐을 차분히 하고 유연하게 대처 해야만 갈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좋든 싫든 인간관계가 크게 변할 수 있는 해가 되겠습니다. 이기적인 마음이 들 때가 많아집니다. 상대방에게 강요해서는 안됩니다. 적절한 인간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면 금전적으로도 여유가 생기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타인의 생각을 받아들이고 침착하게 행동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불도저 같이 밀고 나가는 2021년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계획한 대로 일이 흘러갑니다. 당신의 성과에는 주변 사람에 대한 도움이 필연적입니다. 성과를 이룬다면 주변 사람에게도 보상을 같이 나눠야 합니다. 금전적으로는 승승장구할 수 있으나 친구와의 관계가 틀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친구와의 갈등을 적절히 조절할 수 있다면 지금까지 보다 더 돈독한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3일] 

가진 것에 비하여 욕심이 많아지는 때가 옵니다. 욕심을 이기지 못하고 일을 진행한다면 되려 안 하니만 못한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사소한 일들이 당신을 머리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일들에 대한 선택이 좋은 결과를 가져 오지 못 하는 상황이 많아집니다. 마음을 단단히 먹고 사소한 실수에도 의연하게 대처해야 탈이 없습니다.

 

 

 천칭자리 

 [9월 24일 ~ 10월 22일] 

파도의 물결이 잔잔한 한 해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신감을 바탕으로 일에 집중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음이 안정되어 있으므로 주변의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게 됩니다. 평소처럼 당신의 일상을 유지한다면 무난한 한 해 가 될 수 있습니다. 한쪽으로 취우 치지 않는 태도만 유지한다면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10월 23일 ~ 11월 22일] 

일적으로 신중한 판단이 필요할 때가 찾아옵니다. 인생에 있어서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모두가 납득할 수 있는 결정을 해야 합니다. 두뇌에 비상함이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일을 배우려 한다면 쉽게 터득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판단을 해야 하는 상황이 자주 찾아오기 때문에 당신의 머리를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일련의 판단들이 금전적으로 좋은 결과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항상 적당한 긴장감을 유지하는 게 판단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11월 23일 ~ 12월 24일] 

우유부단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기 쉽습니다. 이성을 대함에 있어서 적극적이지 못하게 됩니다. 자신의 주장을 강하게 내비치지 못하는 상황이 자주 찾아오며 상대방에게 의존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당신에게 있어서 일적으로, 인간관계 적으로 적극적으로 임하는 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변의 변화에 민감해지는 때입니다. 직장을 옮기게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직종으로의 공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더 넓은 시야로 주변을 바라본다면 행복이 찾아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염소자리 

 [12월 25일 ~ 1월 19일] 

높은 곳이나 계단에서 넘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주변을 살펴 위험성을 대비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일적으로 어떤 프로젝트를 진행하려 한다면 차근차근 처음부터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서두르면 오히려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충동적으로 구매하는 욕구가 샘솟습니다. 구매에 앞서 다시 한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건강에 유의하며 계획대로 일을 진행하는 게 앞으로의 행복을 가져오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여기까지 [2021 별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 해 마무리 잘하시면서 다가오는 2021년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