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L I F E

히든싱어6 마지막 게스트 이소라편

코드생활 2020. 10. 25. 21:00

@대충 엄청난공연느낌

 

 

안녕하세요. 코드 서핑입니다.

오늘은 예고편을 보고 기대돼서 설레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시작 해볼까 합니다.

바로 히든싱어6이소라 님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히든싱어6의 마지막 게스트라고 합니다.

언제 방영하는지, 이소라는 어떤 가수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가수 이소라

 

 

1969년 생으로 인천대학교 재학 중에

'낯선 사람들'이라는 아카펠라 재즈 그룹으로

데뷔했고, 이소라 특유의 음색으로 

유니크한 가수로서 자리매김하기 시작했죠.

 

이후 1집 타이틀 '난 행복해'로 솔로 데뷔를

했는데 이 앨범이 무려 100만 장 이상 판매

되면서 밀리언셀러가 되었구요.

 

김현철 님과 듀엣 한 '그대 안의 블루'가 또

대인기를 끌면서 명실상부한 톱스타가 되었죠.

저는 특히 6집이 기억에 남는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인

'바람이 분다'가 나왔기 때문이죠.

'나는 가수다'에서 바람이 분다를 불렀을 때가

잊히질 않네요. 그때의 떨림이란 크으..😆

 


참여 프로그램

 

이소라는 지금까지 각 종 프로그램에도

참여했는데요. 간단히 살펴보면

 

 

'이소라의 프로포즈' - 1996년 ~ 2002년

'나는 가수다' - 2011년 3월 ~ 6월

그 밖에 '비긴어게인', MBC 라디오

'이소라의 밤의 디스크쇼', '이소라의 정오의 희망곡'

등을 진행했었구요.

 

 

 

저는 사실 가수 이소라님의 젊었을 적 활동

에 대해서는 어렸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확 경험해보진 못했는데요. 저를 포함해서

지금에서도 많은 분들이 노래를 들어보고,

그때의 감성을 기억하고 찾아주신 다는 건,

그만큼 뛰어난 가수이기 때문이겠죠?

 

 


히든싱어6 이소라 편 방송일

 

 

히든싱어6의 마지막 게스트인 이소라편의

방송일은 10월 30일 (금) 오후 9시 입니다.

 

 

이미 언택트 녹화온라인 국민 판정단

모집해서 사전에 판정했었죠.

저는 이 사실을 몰라서 참여를 못했었는데

아쉽습니다.

 

제가 예고편을 보고 설렜다고 했는데,

예고편에서 모창 능력자들의 실력이 

와.. 장난이 아니더군요.

이소라님도 놀라는 모습이 담겼는데

어서 금요일이 됐으면 좋겠군요!

 

 

제 포스팅을 우연하게라도 보셨다면

기억하셨다가 히든싱어6 이소라편 보시고

함께 전율을 느껴보시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