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L I F E

백종원 더본 호텔에 대해 알아보자

코드생활 2020. 10. 19. 00:14

 

 

@제주 호텔 더본

 

 

안녕하세요. 코드 서핑입니다.

요즘 다들 코로나로 답답하고 갑갑한 일상들 보내고 계시죠?

저도 최소한의 활동으로 하루하루 보내고 있는데요.

어디 놀러 가는 건 고사하고 가까운 곳 가는 것도 걱정이 되는데

이 답답한 마음으로 TV를 켜니 세상에!

아름다운 제주 풍경과 함께 '더본 호텔'이 나오고 있네요.

제주도로 여행은 못가도 코로나를 이기는 그 날이 오면 언젠가 꼭 가봐야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백종원 호텔'로 유명한 '제주 더본 호텔'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이번에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에서 나왔었죠.

 

 

제주 더본 호텔

 

객실 139개95% 투숙률을 자랑한다는데

검색을 해보니 현재 1박에 7.4만 원 정도 하네요

그러고 나서 예약하기를 봤는데..

 

 

 

풀 방 ㄷㄷ..

잉? 내가 잘못 본건가

예약 가능한 객실이 없습니다.

저 수많은 빗금 쳐진 날짜들이 다 예약이라는 거네요.

저만 여행 안 가는 건가요.

엄청난 인기네요.

 

어떤 점이 인기의 비결인지

알아보기 위해 더본 호텔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습니다.

 

 

 

아무래도 시기가 시기이다 보니 대문에 철저히 방역한다고 알려주고 있네요.

에어샤워 게이트?

뭔가 최첨단 시설인 듯.. 지나가 보고 싶네요.

호텔 안에 어떤 곳들이 있는지 살펴보니

객실을 제외한 편의 시설들은 지하 1층에 있는데요.

 

먼저 식당 쪽을 살펴보면

 

 

1. 차이니즈 레스토랑인 '도두반점'

 

2. 정통 한식 레스토랑인 '본가 프리미엄'

 

 

3. 조식 뷔페 레스토랑인 '탐모라'

 

요렇게 3가지가 있고 여기서 저희가 눈여겨봐야 할 곳은 '탐모라'인 것 같네요.

아무래도 백종원 씨가 대표로 운영하는 곳이다 보니

뭔가 음식에 대해서 엄청 기대하게 되는데요.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단품요리30여 종을 즉석에서 요리해주는다고 하는데

가격이 9,900원이라고 해요.

저는 여행 가면 즐거운 마음으로 돈 팍팍 쓰고 홀가분한 기분으로

빈 지갑과 함께 돌아오게 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럴 때마다

기분은 좋은데 약간 씁쓸했던 기억이..

이미 다녀오신 분들이 가성비 가성비 한 이유가 있네요.

 

리조트나 펜션, 호텔에 투숙할 때면 꼭 필요한 게 편의시설이죠

뭐가 있을까요?

 

편의시설

투숙객들을 위한 3대장인 코.편.헬 이 있네요.

보통 친구들과 투숙했을 때 생각해보면 편의점

거의 필수로 이용했었고 코인세탁기헬스장

이용해 본 적은 없네요.

밤이 되면 무한의 음주 세계로 가기 때문에.. 하하..

헬스장은 그림의 떡이죠.

다음에 놀러 가면 꼭 한번 이용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없으면 아쉬운 '빽다방'이 있는데요.

투숙하고 나서 빽다방에서 '아아' 한잔~ 하면 좋겠네요.

 

이 외에도 같은 지하 1층에 연회장, 웨딩홀 프라이빗 룸이 있는데

제주도에 와서 업무적으로 이용하시는 분들한테는 편리하고

특별한 결혼식을 꿈꾸는 분들에게는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는 장소도 있어요.

 

거리

 

제주도에 갈 때에는 비행기를 타고 가겠죠.

그럼 제주 국제공항에서 내리겠죠.

그러면 차로 얼마나 걸릴까요~

거리를 네이버 길 찾기로 검색해봤더니

 

버스는 안타는 걸로 ㅎ;

공항에서 호텔까지 버스로는 대략 1시간 35분,

차로는 40분 정도네요. 제주도에서는 렌트해야 할 것 같아요.

제주도는 건물이 낮아서 날씨만 좋으면 차로 드라이브하기 좋더라구요.

느긋하게 경치 보면서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적고 보니 뭔가 빼먹은 것 같아서 생각해보니

객실 사진을 깜박했네요;

설명해드리자면,

제주도의 풍경이 보이는 편안한 느낌의 객실이에요.

 

여기까지 백종원 씨가 운영하는 '더본 호텔'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저도 코로나 사태가 완화되고 좋아진다면

분명히 버킷리스트 중 하나로 적어서

친구들과 가볼 생각입니다.

그런데 지금도 예약이 풀인데 그때 되면 

두 달 전부터 예약해야 하는 건가..

 

아무튼 유익하셨길 바라며,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마지막은 제주도에 가고 싶은 제 마음을 담은

제주도 풍경 보면서 마치겠습니다. (+ 위엄 있는 백종원 짤)

 

@위풍당당 백종원

 

@절벽바다

 

@워너비 제주도

구독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