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L I F E

요기요 익스프레스? 새로운 AI 배달서비스 사용법

코드생활 2020. 11. 26. 23:19
@요기서도 열정을 보여주는..

 

 

안녕하세요. 코드 서핑입니다.

오늘은 배달음식 자주시켜드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요기요 익스프레스'인데요. 기존의 배달과 어떻게 다른지 살펴보겠습니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요기요 익스프레스 특징

 AI 기반의 세밀한 시스템 적용

 기존의 배달보다 빠른 배달 서비스 적용

 분 단위로 실시간 도착 예정시간 표시

 

배달앱으로 음식 주문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배달 소요시간입니다. 요기요 익스프레스는 일반 주문보다 배달 소요시간이 적기 때문에 아무래도 점심시간 급하게 배달음식을 시켜야 할 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AI 기반의 빠른 배달 속도, 실시간 배달 현황 지원

 


 

 요기요 익스프레스 사용법

 

 

 

이건 제 폰 화면 캡처한 사진인데요. 만약에 본인 주소지가 입력된 상태에서 위 사진처럼 익스프레스가 안 뜬다면 아직 요기요 익스프레스를 지원하는 지역이 아닌 겁니다.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지원하는 지역은 한정적이기 때문에, 배달시키려는 지역이 해당되는 지역인지 추가로 확인해야 합니다.

 

 

 

▲익스프레스 추가 예정 지역

 

앞으로 요기요 익스프레스 서비스가 추가될 지역은 서울, 수도권과 각 광역시가 되겠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익스프레스 혜택

 

 

▼현재 익스프레스 혜택

 1. 익스프레스 1만 원 쿠폰을 주는데 요기요 첫 주문자만 해당됩니다.

 2. 11월 20일 ~ 11월 30일까지 익스프레스 배달비가 무료입니다. (단, 1.5km 초과 시 배달비 2,900원 부과)

 3. 익스프레스로 시켰는데 10분 이상 늦으면 50% 할인 쿠폰을 줍니다.

 

 

 

배달비 0원 이벤트 주의사항인데, 현장 결제 시 혜택 적용 X, 요기서 결제, 요기서 1초 결제로 결제해야 해당됩니다.

 


 

 

 

참,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적용이 안됩니다. 앱으로만 해당되는 것 같아요. 참고 바랍니다.

 

오늘은 새롭게 시작하는 요기요의 익스프레스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빠른만큼 이벤트 기간이 지나면 배달료 2900원이 붙는 만큼, 장단점이 있는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식사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이라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서비스 지역만 좀 더 추가 됐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